HOME > 체험담 > 우리인삼 복용체험담
 
축농증이 나았어요.^^
ۼ 홍성화  2011-02-16

저는 40살의 주부입니다.
2009년도에 우연히 김정순 전무님을 만나 홍삼을 전해듣고
기계와 홍삼을 구입해서 지금까지 먹고 있습니다.
그 결과......
양약만 먹고 약에 취해 비실 대던 제가 아닌,
양약만 먹고 그때만 반짝 아픔에서 벗어났던 제가 아닌,
양약만 먹고 우울해서 어둡게 지내던 제가 아닌,
양약만 먹고 신경질적으로 변하던 제가 아닌,
요즘의 저는 병원약으로 부터 탈출을 했답니다.
심한 비염에서 비염수술2번에 농증으로 비대해져
기형으로 변형되어 코가 커지고 심한 두통에 시달리다 축농증수술을 했는데도
아무런 호전이 없이 또 양약을 끼고 살다가 이렇게 우연히 알게된 홍삼은
정말 건강한 삶을 새로 살게 해준 은인이네요.
축농증에 대해 박사가 아니더라도 논문하나 거뜬히 쓸수있을정도로
공부 많이 했습니다. 그정도로 비염, 축농증이라면 안써본 약이 없고
안해도 일이 없었습니다. 내 몸이 괴로우면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심정으로
누구나 그 방면으로 박사가 되어가지요.
이제 마지막이라고 선택한 우리인삼의 홍삼은 정말 신비롭습니다.
더이상 코맹맹소리도 안하고 툭하면 걸렸던 감기가 똑 떨어지고 오지도 않고.
정말 우리몸은 면역력이 최고라는것을 축농증 공부하면서 알았냈답니다.
의심많은 고객만나서 지금까지 끈기 있게 돌봐주셨던 김정순 님께 감사드립니다. ^^
  1/2 Page, Total 11 Article  
번호 제 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11   홍삼은 신의선물 조박사 2012-07-09 2,620
10   좋은 홍삼은 역시 원료와 토양. 가공방법에 따라 박춘희 2011-02-19 3,094
9   축농증이 나았어요.^^ 홍성화 2011-02-16 3,532
8   심한 아토피.천식.관절염.34kg체중미달등등 이광자 2010-09-09 2,874
7   교장선생님께서 위암으로,,, 홍옥자 2010-09-09 2,615
6   비염이 너무심했는데 .... 박연순 2010-08-30 3,005
5   8년동안의 고통에서 해방... 이진선 2010-08-27 2,391
4   홍삼을 먹고나서 김철순 2010-04-09 2,725
3   6년근 우리인삼을 먹어보니...이럴 수가!! 서필환 2010-03-07 2,810
2   20년의 질병을 통한 기적의 만남 관리자 2009-12-25 2,585

1 2

 
Hosting by WEBPLAN
퀵메뉴찾아
오시는